Current Date: 2024년 04월 26일

전시/미술

롯데갤러리 광복점 ‘2019 Hello, DAISY 展’

문화(전시)-롯데갤러리.JPG
 

일러스트 작가 굴리굴리 의 ‘2019 헬로우 데이지 전’이 오는 2월 6일까지 롯데갤러리 광복점에서 열린다. 작가 굴리굴리(김현)는 굴리굴리 숲에 사는 굴리굴리 프렌즈라는 콘셉트의 인기 동화작가로 각종 아트상품과 캐릭터굿즈를 제작해 어린이뿐만 아니라 2030세대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있다.

이번 전시에서는 작가의 대표 캐릭터인 귀여운 돼지(데이지)를 소개한다. 데이지는 굴리굴리 프렌즈의 대표 캐릭터로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귀여움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슬며시 웃음을 짓게 한다. 전시에서는 데이지의 신작 회화와 드로잉, 일러스트레이션, 그림책, 아트상품 등 그동안의 대표작들을 전시한다.

캐릭터 데이지는 따뜻한 마음의 소유자로, 토끼같은 큰 귀로 와글와글 숲의 이야기에 귀 기울일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캐릭터로 친구들에게 인기가 많다. 따뜻하고 감성적인 주제들로 그려진 그림들은 순수함과 꿈, 환상과 동심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특히 어린아이의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는 듯 동화적이고 편안한 이미지들은 누구에게나 어린 시절의 설렘을 느끼게 한다. 전시회장에서는 데이지의 스탬프를 이용하여 직접 에코백과 편지지를 꾸며보는 체험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갤러리 광복점 관계자는 “재물과 행운이 찾아온다는 황금 돼지띠, 자신의 해를 맞이한 데이지가 새해를 시작하는 분들이 웃으며 시작할 수 있길 바라며 선물 같은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김유혜민 기자

[2019123일 제10812]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