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3월 29일

맛집/멋집

먹는 즐거움 더해주는 푸짐한 요리천국

 
오렌지 카운티 해운대점
샐러드바와 소고기 구이 전문 뷔페
 

 
"1백여가지가 넘는 이렇게 풍성한 요리를... 에게 겨우 1만원대에?"
카페나 레스토랑 이름같은 맬랑꼬리한? 이름의 샐러드바 소고기 구이전문뷔페 '오렌지 카운티' 해운대점.
 
고기 뷔페치고는 좀 색다르다. 환상적인 인테리어로 아늑한 분위기, 가족이나 손님들과 함께 와도 체면을 구기지 않는품격까지 갖추었다.
 
외양만 그럴듯 한 게 아니다. 도열하듯 쫙 깔린 샐러드바와 생고기 양념고기를 두루 맛볼수 있는 고기바도 있다. 구석구석 자리잡은 요리코너도 여느 뷔페와 다르지 않은데, 이렇듯 저렴하다고 해서 맛까지 하락하진 않았다.
 
싸고 맛있는 그러면서도 품격까지 갖춘 외식공간이다보니 자연히 가족손님이 넘친다. 주말이나 연휴엔 예식손님들까지 차고 넘친다하니 멀리 진구 중,동구에서까지 예식단체 손님이 버스대절해서 올만도 하다. 왜냐? 단체 200~400여명의 손님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고기뷔페가 등장한 지는 꽤 오래되었지만, 갈수록 프렌차이즈가 업그레이드되면서 고기전문뷔페 프렌차이즈인 '오렌지 카운티' 역시 씨푸드에 맞설만큼 전문뷔페의 특성을 잘 살려가고 있다.부산에도 동래 수영 해운대 등 몇몇 곳에 오렌지 카운티 체인점이 있지만, 업주의 성향에 따라 음식이나 분위기는 제각각이다.
 
이곳 오렌지 카운티 해운대점은 다인(茶人)인 주인장(대표 김말자)의 특성을 잘살려 갖춘 음료바에서 보이차 등 갖가지 건강음료를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다.구석구석 인테리어 감각도 돋보인다. 꽃과 차를 즐기는 예인의 손길이 묻어나는 곳이다.
 
한식 중식 일식 등 메인 식사류와 면,찌개, 갖가지 반찬과 요리는 물론 풍성한 야채와 샐러드, 맘껏 덜어다 먹을 수 있는 10여종의 고기까지...취향과 입맛에 따라 스스로 무한리필할 수 있는 이곳은 고객이 미안할 정도로 싸고 풍성하다.
 
이쯤되면 가격도 궁금할 터. 주중 어른 점심은 11,000원, 주중 저녁과 주말 공휴일은 어른 14,300원이고 어린이는 13세까지 점심 7,600원 저녁 9,900원이다.
 
4~7세 유아는 시간에 관계없이 5,400원. 전 메뉴 부가세 10%는 별도 지불해야 한다. 그래도12,100~15,730원이면 성인 누구나 이 풍성한 요리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석 달전에 이곳 해운대점을 인수받아 새단장하여 재오픈한 주인 김대표는 "석달째 줄곧 마이너스이지만, 사람이 먹는 장사다보니 보시한다 생각하고,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고 말한다. 그래도 "더 많은 사람, 단체 고객들이 많이 애용주길 바란다"는 김대표는 "손님들이 즐겁고 기쁘게 먹는 모습만 봐도 기쁘다"며 "현상유지만 되어도 충분히 즐거울 것 같다"고 말한다.
 
예식뷔페음식이 최하 3만원을 넘는 요즘 세태에 1만원대 고급 고기뷔페를 예식손님들이 맘껏 즐길 수 있도록 하는것도 하객들을 기쁘게 하는 일. 단체 손님일수록 대환영이란다.
 
 이곳은 넉넉한주차공간과 어린이 놀이공간도 갖추고 있다. 단, 미리 예약은 필수이며, 고기등을 즉석에서 구워먹기 때문에 바닥이 미끄러우니 조심히 걸어야 한다. 
051)742-6004 /길정유 wnews@chol.com
 
【2012년 8월 28일 34호 제17면】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