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11월 21일

연극/무용/뮤지컬

부산 여성 뮤지션 네트워크 ‘프로젝트 반했나’ 10주년 기념공연

반했나 공연 기사 1.jpg

부산의 여성 뮤지션 네트워크 프로젝트 반했나가 오는 114일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에 위치한 라움 프라다바코에서 10주년 기념공연을 갖는다.

프로젝트 반했나는 부산의 여성 뮤지션 네트워크로, 현재까지 15팀의 인디밴드와 네트워크를 맺어왔고 12명의 아티스트가 함께하고 있다. 또한 부산을 중심으로 활동하는 여성 뮤지션들이 매년 자체적으로 공연기획, 음반제작을 하며 활동해 왔고, 육아나 생업으로 휴지기를 가진 여성 뮤지션에게 무대를 제공하는 역할도 했다.

프로젝트 반했나의 핵심 멤버이자 매니저인 온가영은 도움을 주시는 많은 분들이 있어서 10년을 맞을 수 있었다이번 공연에서 지난 10년간 여러 방면으로 도움 주신 분들을 초대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공연의 수익금은 자립준비청년을 위한 단체와 여성 인권 단체에 전액 기부한다.

원년 멤버인 뮤지션 조연희는 공연을 준비하며 오래전부터 인연을 이어온 동료들도 다시 만나고, 음악으로 좋은 영향을 만들 수 있다는 것이 기쁘다앞으로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흐르는 강물같은 네트워크가 되기를 희망한다며 새로운 멤버들에 대한 기대를 전했다.

10주년 공연에는 권눈썹, nacca, 모멘츠유미, 안지원, 온가영, 윤진경, 이내, 자이(Jai), 조연희, July9th 등 다양한 매력의 아티스트 10명이 출연한다. 게스트로는 프로젝트 반했나 첫 회 게스트였던 스카웨이커스 보컬 정세일이 참여한다.


20231013_103727.png

공연시간은 114, 오후 4~오후 7시까지이며, 티켓가격은 예매 25천원, 현장구매 3만원이다.(예매 및 안내링크 : https://linktr.ee/ban.hat.na)

부산 독립출판사 호밀밭’, 부산 여성회 소속 소모임 세지나즈’, 로컬콘텐츠브랜딩컴퍼니 해변의카카카’, ‘진홍스튜디오외 다수의 연대단체도 1:1 매칭기부, 물품지원 등으로 도움을 줄 예정이다.

박정은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