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0일

정치

22대 총선 부산 여성 당선자 ‘3명’…국힘 김미애, 서지영, 김희정

사진 왼쪽부터 해운대을 김미애, 동래구 서지영, 연제구 김희정 당선인(각 후보 캠프) 지난 10일 치러진 22대 총선 결과 부산 지역구에서 총 3명의 여성 후보자가 당선됐다. 세 후보는 모두 국민의 힘으로 해운…

22대 총선 부산 국민의힘 17석 ‘압승’…민주당 1석에 그쳐

(사진=국민의힘 부산시당) 22대 국회의원 총선에서 범야권이 큰 격차로 여당을 압도했지만 보수 텃밭인 부산에서는 국민의힘이 18석 중 17석을 차지하며 대승을 거뒀다. 애초에 9석을 목표로 했던 더불어…

[4·10 총선 포토뉴스] 국민의 힘 해운대을 김미애 후보

국민의 힘 부산 해운대을 김미애 후보가 제22대 국회의원 선거를 나흘 앞둔 지난 6일 해운대구 수영강 변과 반여동 일대에서 주민들을 만나 지지를 당부했다. 김 후보는 최근 센텀2지구 부산형테크노벨리 조성, …

정명희 부산 북구을 후보, 무박 2일 48시간 총력 유세

(사진=정명희 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정명희 북구을 후보가 4월 10일 본투표까지 무박 2일 48시간 총력 유세에 돌입한다. 정명희 후보의 ‘사즉생 각오 무박 2일 48시간 총력 유세’의 시작은 7일 오후 …

한국YWCA연합회, 22대 총선 유권자 캠페인 펼쳐

한국YWCA연합회는 4일 명동성당 앞과 명동일대에서 ‘22대 총선 한국YWCA연합회 유권자 캠페인’을 펼쳤다. 한국YWCA는 시민들에게 4월 10일 총선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고, 한국YWCA 총선 의제를 시민들…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김희정 연제구 후보 지지 선언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는 3일 22대 국회의원 선거를 앞두고 김희정 국민의 힘 후보 지지 선언을 했다. 연제구 김희정 후보 선거사무소에서 진행된 지지선언식에는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이영찬 상임부의장 산별대표자, 단…

[4·10 총선 포토뉴스] 더불어민주당 이현 부산진을 후보

더불어민주당 이현 부산진을 후보가 3일 부산 서면 젊음의 거리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이현 후보는 부산 시의원과 더불어민주당 부산진구을 지역위원장을 역임했다. 이번 선거에서 부산진구을 세대수 구성에서 50%가 …

[4·10 총선 포토뉴스] 더불어민주당 부산 사상구 배재정 후보

더불어민주당 배재정 부산 사상구 후보가 3일 오후 부산 사상구 괘법동 일대에서 지지를 호소하고 있다. 배 후보의 핵심 공약은 사상공단 통합 재생 프로젝트, 사상구 공교육 수준 향상 및 활성화, 공공 어린이병…

[4·10 총선 포토뉴스] 국민의 힘 부산 동래구 서지영 후보

국민의 힘 윤재옥 원내대표가 지난 3월 29일 부산 동래구 서지영 후보의 지원 유세를 가졌다. 윤 원내대표는 이날, 서 후보가 당선되면 동래발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뒷받침하겠다고 약속했다.

한국노총 부산지역본부, 중구영도구 박영미 후보 지지 선언

(사진=박영미 후보 캠프) 한국노동조합총연맹 부산지역본부는 1일 오후 더불어민주당 박영미 후보 선거사무실에서 박영미 후보에 대한 공개 지지 선언을 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전국해운노동조합협의회 김두영 의장…

[4·10 총선 포토뉴스] 국민의 힘 부산 해운대을 김미애 후보

국민의힘 부산 해운대을 김미애 후보가 28일 반여농산물시장역에서 출정식을 열고 “낙후된 해운대을을 명실상부한 선진 명품도시, 새로운 해운대을로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김 후보는 “지난 4년 새로운 해운대 토대를 …

[4·10 총선 포토뉴스] 더불어 민주당 부산진구갑 서은숙 후보

더불어민주당 부산진구갑 서은숙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첫날인 28일 부산진구 부암교차로에서 출근길 인사를 했다. 서 후보는 “50년전 도로가 그대로 있고, 대중교통 접근성이 매우 떨어지는 곳인 여기서 부산진구 미래 …

“북구의 도시브랜드 가치 향상” 약속 …정명희 후보 출정식

(사진=정명희 후보 캠프) 더불어민주당 부산 북구을 정명희 후보가 28일 아침 부산 북구 화명동 롯데마트 앞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정 후보는 이날 “북구에 교육과 문화를 녹여내 도시브랜드 가치를 향상시키겠다…

[4·10 총선 포토뉴스] 국민의 힘 부산 동래구 서지영 후보

국민의 힘 부산 동래구 서지영 후보가 새벽 첫차를 타는 승객들에게 아침 인사를 하고 있다.

[4·10 총선 포토뉴스] 더불어민주당 부산 사상구 배재정 후보

더불어민주당 부산 사상구 배재정 후보가 아침 출근길 주민들에게 큰절 인사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