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5일

전시/미술

부산도서관, 기획전시 ‘너와 나, 꿈을 만나다’ 개최

 

문화(전시)-부산도서관.png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도서관은 오는 17일부터 717일까지 부산도서관 2층 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너와 나, 꿈을 만나다(Hello Again, My Dream)’를 개최한다.

부산도서관의 2차 기획전시인 너와 나, 꿈을 만나다는 전시작품 속 아이들의 모습을 통해 우리의 찬란했던 순간을 들여다보며, 이 시대에 새로운 꿈과 희망에 대한 선택이 줄어든 현대인들에게 마음속 깊이 간직하고 있었던 나의 꿈을 떠올려 볼 수 있는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전시다.

한국화를 전공한 부산 출신 작가인 정연희 작가가 전시를 맡았으며, 전시에는 을 주제로 영악한 아이들의 세계를 표현한 회화작품이 주로 출품된다. 유머러스한 인물 표현으로 현실 속에서 동화적인 체험을 하는 캐릭터를 그려내 보는 이에게 과장된 해학적 자극과 동화적 감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 전시와 연계한 체험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나의 꿈을 빛내다, 금색 옻칠 캘리그라피(617) 정연희 화가와 함께 하는 꿈 자화상 그리기(618/ 625) 등을 통해 직접 본인의 꿈에 관한 생각을 표현하고, 나아가 다른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경험을 느껴볼 수 있다.

부산도서관은 가족뿐만 아니라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친근한 이미지의 예술작품 구성과 관람객이 전시를 만들어 가는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운영으로 부산도서관의 전시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을 높일 계획이다.

한편, 부산도서관의 전시장은 오전 9시에서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매주 월요일과 법정공휴일에는 휴관한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