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16일

전시/미술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 ‘상상바캉스:썸머바이브’

 

2021060316075351.jpg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는 오는 825일까지 특별 기획전 상상바캉스:써머바이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지루한 일상과 더위에 지친 관람객과 예술로 소통하고 슬기롭게 여름을 나기 위한 기획전이다.

갤러리 초입에는 변대용 작가의 알록달록 파스텔색 북극곰 가족의 숨은 사연이 관람객들을 반긴다. 이어 찰나의 순간을 필름 카메라로 포착하여 꿈결 같은 아름다움을 화면에 고스란히 담아내는 신혜림 작가의 짙푸른 녹음과 청춘의 초상, 에메랄드색 해변을 담은 계단을 오르면 만날 수 있는 보은 작가의 사랑스러운 복숭아빛 바닷가와 여름 휴가의 추억, 무엇에도 얽매이지 않는 자유롭고 위트있는 강목 작가와의 강렬한 만남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원근법으로 대표되는 전통적 예술 표현법에서 벗어난 역발상으로 2.5차원의 형태를 선보이는 엔조 작가까지 다섯 참여 작가들의 다양한 장르의 작품이 다채로운 경험과 신선한 자극을 선사한다.

KT&G 상상마당 부산 갤러리 관계자는 작가들이 각자 가지고 있는 미학적, 철학적 사유와 의미는 잠시 뒤로 하고 그저 즐겁고 편안한 마음으로 전시를 관람해보길 제안한다면서 상의 고단함을 잠시 내려놓고 관람객 여러분과 공감대를 형성하여 예술에 관한 유쾌한 상상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관람료는 일반 7천 원, 초중고생 5천 원이다. (문의 051-809-5555)


유시윤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