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7일

기업탐방

면역력 해독에 좋은 64기 온열요법 화제

피톤치드 발산 편백나무 향이 은은한 온열체험부스에 64가지 기운을 가진 물질이 혼합된 특수 발열판이 찜질방 온기와 어우러져 인체에 최상의 기운을 제공하는 64기 온열요법이 요즘 화제다.

부산의 기 전문 연구가와 창호 문살기능인이 의기투합 개발한 이름하여 64기 온열체험캡슐.

20220630_161921.png

30년여간 기() 연구에 천착해온 기 전문가 김진원(76) 64기 연구원 원장과 예나의 창 김경림(54)대표가 개발 운영하고 있는 64기 온열체험관은 요즘 온열체험을 위해 찾는 고객들로 24시가 분주하다. 부산 사상구 강변대로 570 부산건축자재단지 E동에 위치한 64기 온열체험관은 64기 온열요법을 누구나 체험할 수 있도록 개방하고 있다.

 64기 물질과 온열체험관

기 전문가 김진원 원장이 개발한 64기 물질은 우리 땅에 존재하는 오색토와 공간 색소, 기 직접물질들을 혼합한 것으로 인체에 가장 적합한 에너지를 발산하도록 돕는 발열키트를 개발 64기 찜질캡슐의 주 소재로 제작하고 있다.

64기는 주역에서 착안한 기운이다. 주역에서 인간과 자연의 존재 양상과 변화 체계를 상징하는 64개의 유교기호와 계사전 繫辭傳에서도 64괘에는 천지만물의 변화 원리가 투영되어 있다고 밝히고 있듯이 하늘과 땅의 기운이 만나는 최상의 기운을 만들어내는 수적인 의미도 담겨 있다. 즉 주역의 64괘에서 따온 64기는 인체에 가장 이로운 기운을 제공하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다

실제 김진원 원장이 고안 창작 개발한 64기 온열체험요법은 온열부스에서 꾸준히 체험해온 사람들의 공통된 호전사례에서 효능을 찾을 수 있다. 그 첫 번째가 해독작용이고, 다음이 자가 치유면연력의 증가이며, 원활한 혈액순환, 통증완화 등 각종 순환기와 심혈관계 질환에도 호전반응을 보이고 있음이 나타나 관심을 끌고 있다.

실제 만성피로, 당뇨병, 산후풍, 통증, 콜레스테롤, 손발시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한달 이상 꾸준히 체험한 결과 증상 개선에 도움이 컸다는 사례도 많다.

자연에 존재하는 이로운 감별 가공

그렇다면 64기란 뭘까. 김진원 원장은 광대한 러시아 대륙과 중국 대륙에서 생성된 기가 한반도 지역으로 분출되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지구상에서 제일 큰 대륙에서 생성된 기가 지상 지하에 응집 응결된 곳이다. 때문에 우리 땅에서 생산되는 약재나 곡물, 과일, 채소 등이 약효와 맛이 뛰어난 것은 이같은 우수한 지기(地氣)와 천기(天氣)가 존재하기 때문이라며 자신이 일찍이 기의 가치에 주목했던 이유도 자연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기를 지니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면서이고, 이러한 자연의 기 가운데 인체에 이로운 기를 감별해 우리 몸에 더 좋은 작용을 하도록 가공하는 능력을 오랜 연구 끝에 터득하게 되었다고 설명한다.

김원장은 또 자연에 존재하는 모든 것들은 기를 지니고 있다실제로 이 요법을 통해 많은 질환자들의 병을 호전시킨 체험사례들이 많다.”고 소개했다.

몸의 온도가 1도만 내려가도 면역력과 신진 대사량이 급격히 낮아지기에 64기 온열찜질방의 온열요법은 체온을 상승시켜 면역을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주는 원리다. 때문에 해독은 기본이고 면역력을 높여 자연치유력을 높이고 더불어 고질적인 만성통증 같은 것도 개선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고 말한다.

64기 온열제품의 원리와 기능

64기 온열제품의 바닥위 열원은 탄소로 이루어진 필름 섬유 등을 모체로 하고 64기 물질로 이루어진 판을 열이 통과하면서 인체를 해독하는 복사열이 발생하는 원리다. 이 열은 또 64기 작용으로 인체의 뼈 속까지 도달하여 사람이 살아오면서 섭취한 술 담배 약 불량 식품 등 체질에 맞지 않은 음식과 음료수 수돗물 매연과 같은 나쁜 물질이 우리 몸에 축적되어온 각종 해로운 인자들을 땀으로 배출시키도록 돕는 해독작용이 기본이라고 소개한다. 이런 효과를 가정에서도 체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온열체험부스를 제작 공급하고 있는 것.

20220630_162016.png

현재 출시된 온열제품은 피라밋형, 붕붕카형, 1인용~3인용 캡슐방 등 다양한 규격의 제품들이 나와있다. 온열체험방에 설치한 발열판 기물질을 다양한 자연소재와 혼합 1,200~1,300도의 고열로 구워내 도자구슬 기물형태로 성형, 팔찌, 목걸이 등도 개발 출시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비용도 비교적 저렴한 편이다.

김진원 원장은 “64기 물질은 수맥파 차단, 전자파 차단, 담배 및 알콜 독성 제거에도 효과를 보았다는 사람들이 많다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기를 연구해 건강한 백세시대를 만들고 질병없이 삶의 질이 높은 삶을 살 수 있도록 국민보건증진에 일조하고 싶다고 강조한다.

64기 온열체험관은 사전 예약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1회 체험 1만원, 12일 체험 2만원이다. 가족 소모임 팀예약(10만원)도 가능하다. 문의)010-3554-8553

김성경 기자

[20226241457]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