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3월 29일

경제

시네바움 아카데미 2020년 11월 프로그램

시네바움 아카데미가 11월의 강의 일정을 발표했다. 영화 관련 프로그램과 무료 강좌를 포함한 인문, 예술, 과학 분야의 다양한 강의가 매주 월, 화요일 저녁 7시에 열린다. 강의 일정은 다음과 같다

2() 김해룡의 셰익스피어햄릿무덤 파는 광대’(Grave-digger)의 인류를 향한 애도(哀悼)(김해룡 한일장신대 인문사회과학부 교수)3() 재난의 시대, 미래를 고민하다(1) 시대별 재난 영화의 경향과 영화적 재현방식 (차민철 동의대 영화학과 교수)

9() 우키요에로 만나는 에도의 한류스타 (현숙희 한일문화연구소 소장) 10() ‘재난의 시대, 미래를 고민하다재난 영화의 촬영미학 (정성욱 동의대 영화학과 교수)

16() 심진호의 예술기행 부에노스 아이레스에서 만난 탱고 그리고 혼자 떠난 남미 여행’ (심진호 신라대 교양과정대학 교수) 17() 재난의 시대, 미래를 고민하다(2) 영화적 재현과 인문학 관점으로 본 재난 영화 (차민철 동의대 영화학과 교수)

23() 안수현의 미학산책 나팔꽃 하이쿠, 가가노 지요니 의 미학 (안수현 문학박사, 문학평론가) 24() 시네필의 영화느끼기. 영화 라이프 인 어 데이(LIFE IN A DAY)’(김영광 영화평론가)30() 습득에서 비롯되는 영화적 순간들 (오민욱 영화감독, 부산독립영화협회 대표)

이외에도 매주 화요일 오전 11시에는 무료강좌인 윤산의 논어아카데미가 윤산 김수청 부산대 교양교육원 외래교수의 강의로 진행된다. 매주 목요일에 무료로 진행되는 목요일의 브런치는 11월에 동아시아를 조망하다’, ‘영화 속 화학이야기’, ‘책과 이야기’, 관객과 함께하는 시네마 톡 독립영화, 가시꽃등이 마련된다.

수강료는 15천원이며, 소수정원제로 문자예약을 받고 있다. 시네바움의 위치는 부산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5번 출구 인근이다. (문의 010-2774-3455)

 

박정은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