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6년 02월 02일

종합

부산시, ‘설맞이 비-뷰티데이’ 개최

221.png

부산시는 오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30분까지 시청 1층에서 ‘2026 설맞이 비(B)-뷰티 데이를 개최한다.

(B)-뷰티(B-beauty) 데이는 부산 화장품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향상과 판로 확대를 위해 2019년부터 개최해 온 부산 화장품 할인 판매전으로 시가 주최하고 부산테크노파크와 부산화장품산업협회가 공동 주관한다.

2026 설맞이 비(B)-뷰티 데이는 15개 기업이 참여해 최대 70%할인된 가격으로 스킨케어, 메이크업, 보디 케어, 디퓨저 등 다양한 지역화장품을 판매한다.

이번 행사는 플리 마켓 형식의 전시·판매 부스을 운영하며, 방문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행사도 마련된다.

행사 당일 4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상품권 증정, 7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석 복권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행사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시 누리집 통합 공지사항(https://www.busan.go.kr/nbnews)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현 시 미래기술전략국장은 설맞이 '(B)-뷰티 데이'는 기업의 브랜드 인지도 제고와 판로 확대에 기여하고, 시민에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라며, “앞으로도 지역 화장품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적극 지원 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유혜민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