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5년 11월 06일

종합

‘부담제로, 브랜드숍 팝업스토어’… 상상마당 부산서 열려

333.png

(부산시 제공)

부산시와 ()부산디자인진흥원은 부산의 감성을 체험할 수 있는 부담제로, 브랜드숍 팝업스토어6일부터 127일까지 케이티앤지(KT&G) 상상마당 부산 1층에서 운영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부산의 도시브랜드 경험을 다양한 공간에서 확산하고 브랜드 인지도와 시민 참여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서면 중심 상권의 유동 인구와 관광객을 대상으로, 부산의 브랜드 가치와 정체성을 담은 굿즈 전시·판매와 체험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다. 팝업스토어 공간은 홍보 존, 판매 존, 이벤트 존의 3개 구역으로 구성된다.

홍보 존에서는 부산의 도시브랜드 및 브랜드숍 등 콘텐츠를 시각적으로 소개하고, 판매 존에서는 부산 브랜드숍 입점 기업의 인기 굿즈를 패키지 형태로 전시·판매한다. 이벤트 존에서는 오픈 이벤트 개최 및 다양한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개점 행사는 612시 케이티앤지(KT&G) 상상마당 부산 1층에서 열리며, 지역 청년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작은 음악회 부산에서 놀자’(60), ‘도시브랜드 해설사(도슨트)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 밖에도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시민과 관광객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고미진 시 미래디자인본부장은 이번 팝업스토어을 통해 브랜드숍 운영이 확산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부산의 감성을 즐기며 도시에 대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유시윤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