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5년 10월 13일

종합

부산교육청 ‘10월 학부모 행복학교’ 운영

666.png

부산시교육청은 학부모의 올바른 자녀 교육관 정립 및 부산교육 정책 이해를 돕기 위해 ‘10월 학부모 행복학교를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10월 학부모 행복학교는 공부하는 법을 공부할 때 진짜 공부가 시작됩니다라는 주제로 자녀가 스스로 공부하고 싶어지는 내적 동기 형성, 목표 설정과 실행, 꾸준한 학습 습관 형성, 부모의 바람직한 역할 등을 다루는 내용으로 마련됐다.

이번 교육의 강의를 맡은 우명훈 폴앤마크 연구소장은 학습 동기·자기주도학습 분야의 전문가로, 부모와 교사가 함께할 수 있는 실질적인 학습 지도 방법을 제시하며 다양한 학부모 교육과 특강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교육은 오는 28일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부산진구 양정동 교육연구정보원 2층 대강당에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15일 오전 10시부터 학부모지원포털(https://home.pen.go.kr/hakbumo)을 통해 선착순으로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학부모지원포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교육청 학부모교육활성화추진단, 051-860-0713, 5)

김석준 교육감은 이번 교육을 통해 학부모님들께서 자녀에게 공부를 시키는 힘이 아니라,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길을 열어주는 힘을 배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