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5년 04월 29일

종합

BNK부산은행, 결혼·출산·육아 우대 적금 3종 출시

부산은행 429.png

BNK부산은행이 오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아이사랑 적금을 신규 출시하고, 기존의 너만솔로 적금아기천사 적금을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이 적금상품 3종은 월 최대 30만원까지 납입이 가능하고, 가입기간은 12개월부터 36개월까지다. 기본금리는 연 1.9%이며 일정 조건을 충족할 경우 우대금리 5.1%p를 더해 연 최고 7.0%까지 적용된다.

공통 우대금리 조건으로는 입출금 예금 평균잔액에 따라 최대 연 2.0%p, 주택담보대출(또는 전세자금대출) 보유 1.0%p, 금융정보 혜택알림 동의 0.1%p가 있다.

또 아이사랑 적금은 만 10세 이하 자녀가 있은 경우 너만솔로 적금은 가입기간 중 결혼한 경우 아기천사 적금은 가입기간 중 출산한 경우 상품별 우대금리 2.0%p를 제공한다. 모든 상품은 부산은행 모바일뱅킹 앱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부산은행은 오는 613일까지 결혼·출산·육아 다 담은 우리가족 적금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벤트 대상은 적금상품 3종 중 하나를 10만원 이상 가입하고, 금융정보 혜택 알람 동의를 한 고객이다.

이벤트 참여 대상 중 추첨을 통해 국내 호텔·리조트 숙박권, 뮤지컬 알라딘티켓, 가족외식 상품권, 배달의민족 상품권 등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 참여고객 전원에게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유아동 브랜드 구매실적에 따라 소정의 상품권도 지급하기로 했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