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5년 04월 16일

종합

북구 여자 유도실업팀 전국유도대회 단체전 우승

88.png

부산 북구(구청장 오태원)는 북구 여자 유도실업팀이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강원도 양구군에서 개최된 ‘2025 양구전국실업유도선수권대회에 출전해, 단체전 우승을 차지하고 개인전에서 은메달 1, 동메달 4개를 수확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고 밝혔다.

유도팀의 단체전 우승은 2023년 양평몽양컵 전국유도대회 이후 2년만에 거둔 값진 성과로, 그해 유도팀은 순천만, 청풍기를 포함한 7개 경기 중 3경기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해에는 선수들의 부상으로 단체전 성적이 다소 부진했지만, 올해는 부상에서 회복한 선수들과 새로운 선수들이 합류하여 좋은 성적을 기대할 수 있었다.

개인전에서는 52kg급 최정윤 선수가 동메달을 획득하며 첫 스타트를 끊었고, -57kg급 이수빈 선수도 동메달을 차지했다. 또한 -70kg급 이예원 선수와 -78kg급 이고은 선수도 각각 동메달을 차지하며 팀의 성과를 더욱 빛냈다. 특히 주장 송서연 선수는 78kg급에서 은메달을 획득하며 팀을 이끌었다.

유도팀의 강병진 감독은 “2년 만에 우승을 차지한 것은 정말 감회가 새롭다개인전에서도 선수들이 선전해줘서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올해는 부상에서 회복한 기존 선수들과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이 조화를 이루며 팀 분위기가 한층 좋아졌다앞으로 있을 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