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6월 21일

종합

해운대구, 해운대형 공공 키즈카페 개소

20240517_142901.png

해운대구(구청장 김성수)는 지난 16일 해운대형 공공 키즈카페 와글와을 개소식을 개최했다.

와글와글키즈카페는 해운대구가 조성한 최초의 공공형 키즈카페로 올해 1월 기본설계 용역을 시작으로 4월 말 준공 후 55일 어린이날부터 개방해 부모와 영유아가 이용 중이다.

키즈카페는 편백 놀이존, 마트 놀이존, 직업놀이존, 블록놀이존, 테마놀이등 다양한 놀이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내부를 복층으로 설계해 구석구공간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하게 놀이 체험존을 배치함으로써 부모와 어린이집, 영유아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와글와글키즈카페는 해운대구 반송로 513번길 66-11에 위치하고 있으며 매주 화요일~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각 어린이집과 영유아 자녀를 동반한 보호자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해운대구 육아종합지원센터(https://ecohud.or.kr)에 회원가입 후 사전 예약하면 된다. 개인은 연회비 1만 원, 어린이집은 연회비 4만 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성수 해운대구청장은 아이 키우기 좋은 출산·보육 환경 조성을 위해 공공형 키즈카페를 마련했다라며 아이는 해운대와 부모가같이키운다는 사회적 책임감으로 아이와 가정이 행복한 해운대를 만드는 데 최대한 노력을 기울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유시윤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