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5월 18일

종합

해변어싱·선셋필라테스…부산시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운영

부산시 상반기 해양레포츠.png

(해변 노르딕워킹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오는 511일부터 77일까지 매주 토일요일, 부산의 7개 해수욕장, 수영강 나루공원, 영도 아미르공원 일대에서 ‘2024 상반기 해양레포츠 관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올해 해양레포츠 관광 프로그램은 부산의 대표 관광자원인 바다와 강을 배경으로 한 해양치유 프로그램과 엘이디(LED) 카약으로 레저와 수영강 야경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레저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올해 해양치유 프로그램해변 어싱(맨발) 노르딕워킹 선셋필라테스 싱잉볼명상 해변요가, 4종을 중심으로 운영한다. 이 외에도 훌라댄스 -사운드배스 펀더멘탈을 새롭게 발굴해 지난해보다 더욱 다양하고 이색적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510일부터 12일까지 3일간 수영강 나루공원에서는 별빛강’(별이 빛나는 수영강) 엘이디(LED) 카약 체험 행사가 개최된다. 일몰 후 오후 7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카약 체험행사는 야간관광과 수상레저를 결합한 이색 체험으로, 센텀시티 도심의 불빛이 어우러진 특별한 야간관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프로그램 예약 누리집 부산해양치유.kr’에서 할 수 있다.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하며 모집인원 미달 시 당일 현장 접수도 진행한다. 참가비는 해양치유 프로그램은 각 1만 원 별빛강 엘이디(LED) 카약 체험은 5천 원 또는 1만 원이다.

박근록 시 관광마이스국장은 부산의 해수욕장과 수영강 일대가 시민들의 휴식처이자 다양한 체험형 활동이 가능한 관광명소가 될 수 있도록 사계절 해양레저관광 콘텐츠 발굴 및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김유혜민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