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5월 18일

종합

부산시 관내 육아종합지원센터, 가족과 함께하는 특별한 프로그램 소개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정신)는 부산시 관내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아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문화행사유아 클래식 음악&동화구연부모-자녀 참여 프로그램가족사랑 무지개 케이크 만들기부모역량강화 교육응급처치 심폐소생술 실습교육등이 진행되며, 시간제보육실복고데이를 통해 복고의상 체험, 음악다방, 청춘사진관 등 흥미로운 활동들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부산시 관내 구·군 육아종합지원센터(부산진구, 사상구, 기장군, 연제구, 동래구, 해운대구, 수영구, 북구, 강서구, 금정구)에서도 어린이날 행사를 비롯해 어린이 뮤지컬 관람, 퀴즈 이벤트, 사진 공모전 등 센터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부산시내 영유아 가정에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정신 센터장은 가정의 중요성을 되새기고 가족 간의 소중한 시간을 함께 보내기에 좋은 시기인 5월에, 부산시 관내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준비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며 행복한 육아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5월 가족과 함께하는 프로그램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busan.childcare.go.kr) 또는 해당 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