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0일

종합

“매주 수요일 ‘육아공감 토크방’에서 만나요”

20240313_125929.png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센터장 김정신)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온라인 Zoom을 통해 육아공감토크방을 운영한다.

 

313일부터 1127일까지 매주 수요일 1030분에 진행되는 육아공감 토크방은 자녀를 둔 부모들이 양육에 대한 고민과 경험을 자유롭게 나눌 수 있는 네트워크다.

 

그동안 참여한 부모들의 높은 만족도로 올해는 기존 23회에서 33회로 사업량을확대했다. 부부 육아 동상이몽 조부모 육아갈등, 현명하게 대처하기 궁금한 우리 아이, () 이야기 발달로 풀어보는 이유있는 문제행동 등 부모들의 관심과 요구를 반영한 33가지의 주제로 운영될 계획이다.

 

부산시에 거주하는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라면 누구나육아공감 토크방에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신청 없이 매주 동일한 주소로 접속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시육아종합지원센터 시설이용안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센터는 운영 활성화를 위해 추첨을 통해 참여자를 대상으로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할 예정이다.

 

김정신 센터장은 육아공감 토크방이 독박육아, 고립육아를 겪고 있는 부모님들의 소통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창구로써 적극 활용되었으면 한다면서부모님들의 이야기를 공감하고 지지해줄 수 있는 많은 육아동지들이 기다리고있으니 함께 해주시면 좋겠다고 전했다.

 김성경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