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3월 02일

종합

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 겨울방학특강 운영

아동보호종합센터.png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이하 센터)는 내년 12일부터 18일까지 3주간 꿈누리도서실에서 겨울방학특강을 운영한다고 밝혔다겨울방학특강은 초등학생 및 유아(6~7)를 대상으로 겨울방학 기간 흥미롭고 알찬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방학특강은 책과 연계해 책과 함께 융합메이커(초등) 요리-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부(초등) Story Time(초등) 영어그림책과 놀자!(유아), 4개 강좌로 구성된다책과 함께 융합메이커요리-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부강좌는 참여 아동들이 주도적으로 메이커 활동이나 요리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Story Time’영어그림책과 놀자!’에서는 겨울을 주제로 한 영어그림책을 함께 읽고,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을 함으로써 영어표현을 쉽게 배워본다관심 있는 유아·초등생이면 누구나 특강에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참가 신청은 오늘(18)부터 센터 누리집을 통해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 ‘책과함께 융합메이커요리-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공부강좌 수강생은 재료비를 부담해야 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아동보호종합센터 누리집(www.busan.go.kr/adong)과 부산시 통합예약시스템을 참고하거나 꿈누리도서실(051-610-6327)로 문의하면 된다.

석정순 부산시 아동보호종합센터장은 이번 겨울방학특강을 통해 아이들이 책과 더욱 친해지기를 바란다라며, “우리 센터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마련해 어린이들의 건전한 성장 지원을 위해 힘쓰겠다라고 전했다.

유시윤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