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3월 02일

종합

부산시, 야간 토크 콘서트 ‘낭만에 대하여’ 개최

부산시 야간 토크 콘서트.png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시는 부산관광공사와 오는 128일 오후 7시 부산근현대역사관 별관에서 야간 토크 콘서트 낭만에 대하여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지난 2월 문체부 공모로 선정된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집중권역인 용두산공원 일대 원도심의 활성화를 위해 추진된다.

토크 콘서트는 최백호, 조나단, 이슬아, 이훤, 밴드 차세대 등 세대를 아우르는 다양한 출연자들이 낭만과 예술, 문학에 대한 자신들의 생각과 경험을 관객과 함께 풀어나갈 예정이다.

낭만에 대하여”, “청사포등 노래로 낭만과 추억을 나누는 가수이자 싱어송라이터인 가수 최백호가 출연해 중장년층의 낭만을 이야기하고 노래한다.

독립 연재 프로젝트 일간 이슬아로 출판계의 새로운 획을 그은 이슬아 작가와 작업실 두 눈의 대표이자 사진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이훤 작가, 그리고 솔직한 매력으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조나단 등 세대별로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출연자들이 펼치는 낭만에 대한 이야기가 노래와 시, 음악을 통해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같은 날 부산근현대역사관 별관 야외 마당에서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포토존을 비롯해 부산의 겨울 낭만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실시된다.

또한, 123일을 시작으로 24일까지 매주 일요일 4회에 걸쳐 보수동 사진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된다. 이번 원데이 클래스는 레트로 사진 촬영을 콘셉트로 보수동 책방골목 일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 등 행사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야간관광 전용 채널 인스타그램 별바다부산(@starry_night_busan)과 부산관광 포털(www.visitbusan.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유혜민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