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2년 08월 17일

종합

여성문화회관, ‘여성 문화예술 아카데미’개최…선착순 수강생 모집

여성문화회관.png

(사진=부산시 제공)

부산시 여성문화회관은 오는 13일부터 여성문화회관 3층 소극장에서 ‘2022년 여성 문화예술 아카데미(부제: 배움으로 만드는 즐거운 삶)’를 개최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여성 문화예술 아카데미는 우수한 강사진과 양질의 커리큘럼으로 구성된 다양한 분야의 프로그램이 마련됐으며, 참가자들은 이를 통해 대인관계, 삶의 의미, 음악 감상, 재테크 노하우 등 배움으로 시작되는 즐거운 삶을 느껴볼 수 있다.

아카데미는 오는 713일 개강을 시작으로 831일까지 매주 수요일 오후 330분부터 530분까지 총 8회에 걸쳐 매회 다른 주제로 진행된다. 6회 이상 출석한 수강생에게는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장 명의의 수료증을 수여한다.

아카데미의 주제는 (역사)여성의 눈으로 보는 근대미술 (인문)타로로 보는 성격유형, 인간관계 (사회문화) ‘젊은 꼰대가 온다의 저자 이민영의 성공적 커뮤니케이션 전략 (심리) 행복한 삶과 의미 찾기 (음악) 국내 정상급 성악가들과 함께하는 클래식 이야기 (일생활 균형) 워라벨 시대의 인생 디자인 (재무) ‘되는 시대의 주택시장 전망과 거주투자 설계 (공예, 체험) 라탄공예 소품 만들기 등이 있다.

부산시민(여성)이면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74일부터 부산시 통합예약시스템(https://reserve.busan.go.kr/)과 방문, 전화(051-320-8343)를 통해 선착순으로 수강생 90명을 모집한다.

김정희 부산광역시 여성문화회관장은 코로나19 팬데믹을 지나 일상으로 점차 회복되어 가는 과정에서 이번 아카데미가 많은 분에게 배움을 통한 즐거움으로 삶의 활력소를 찾고, 새로운 일상을 만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유시윤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