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1년 03월 04일

맛집/멋집

“비교할 수 없는 맛” 최강 이탈리안 푸드점

해운대 달맞이길 사비아 레스토랑

16-2 사비아.jpg 16-2-1 감자뇨끼.jpg 

해운대 힐스테이트아파트 사이 언덕길에 위치한 ‘사비아 레스토랑(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117번길 100)’은 미식가들의 입소문을 타고 전국적인 유명맛집으로 소문난 이탈리안 푸드 전문 요리점이다.

중복도로 허리길쯤 되는 골목도로에 웬파스타전문점? 처음엔 길을 찾다가 잘못 들어섰는가 착각할 정도로 상상을 뛰어넘는 위치에 자리잡고 있다. 열악한? 위치에도 불구하고 셀카봉을 잡은 낯선 관광객들이 물어물어 찾을 정도이다. 이곳은 테이블도 달랑 예닐곱석 뿐이어서 사전 예약제로 손님을 받고 있다.


예약은 ‘필수’ 입소문타고 외지 관광객도
독창적 메뉴개발 퀄리티 높아도 ‘저렴’


16-2-3 먹물리조또.jpg 16-2-4 세프.jpg

도로변 1층에 확트인 사각 유리문 너머 밖에서도 주방과 세프, 테이블과 손님이 훤하다. 주방엔 젊은 남자 셰프 세 명이 조화롭게 움직인다. 공간이 협소한 만큼 테이블도 자그마하다. 네모난 좌석을 몇 개 연결하면 단체손님도 가능하다. 매일 매일 그날의 메뉴가 선정되지만, 인기 고정메뉴도 있다.

한치 한 마리를 구워올린 오징어 먹물 리조또, 감자뇨끼, 파스타류, 에피타이저 샐러드, 스테이크류 등 피자를 제외한 이탈리안 푸드는 웬만큼 맛볼 수 있다. 통통하고 싱싱한 통영 생굴을 살짝익혀 버무려낸 파스타와 랍스타를 곁들인 로제 파스타, 해물과 조개로 담백한 맛을 살린 올리브오일 파스타 등 다양하고 독특한 식감의 파스타류를 즐길수 있는 곳이다.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실망스럽지 않은 맛을 자랑하는 사비아는 단골 고객도 많다. 시간 여유를 두고 예약을 해야 원하는 날짜에 가능하다. 메뉴 가지 수는 그리 많지 않지만 독특한 이탈리안 푸드를 즐길 수 있는 이곳은 퀄리티가 꽤 높은데도 가격은 적정수준.

한국인의 입맛에도 그만이다. 사비아 레스토랑은 워킹족들에게는 버스정류장에서 조금 걸어야한다는 불편을 감수해야하지만 네비 검색을 통해 손쉽게 찾을 수 있어 다행이다. 이같은 수고로움도 사비아의 ‘맛’이 안겨주는 행복감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문의 및 예약 010-4810-4137)

유길정 기자

[20181226일 제10716]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