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4월 20일

경제

시네바움 아카데미 8월 프로그램

시네바움 아카데미가 8월 강좌를 연다. 시네바움은 최근 은누리디지털문화원과도 함께 다양한 교양, 음악, 문학 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시네바움 아카데미의 주요 강의는 매주 월, 화요일 저녁 7, 무료강좌인 윤산의 논어 아카데미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 목요일의 브런치는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마련된다은누리디지털문화원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 7시에 강의가 개최된다.

먼저, 시네바움의 8월 강의는 3() 김명우의 마음공부 반야심경, 그 마지막 이야기’ (김명우 동아대 교양교육원 전임교수) 10일() 셰익스피어 이야기 햄릿’-‘복수의 지연“To be or not to be” (3.1.56=89) 읽는 방식 (김해룡  한일장신대 인문사회과학부 교수 ) 17일() ‘사각 사각 생각을 걷다:길의 노래’ (박창희 경성대 신문방송학과 교수) 24일() 재즈를 탐하다 쿨-세상의 모든 음악 (이기녕 동의대 음악학과교수) 31일() 시네필의 영화 느끼기 제임스 그레이 감독의 영화 세계 라이프 타임(lifetime)에 관하여 (김영광 영화평론가) 등이다. 이외에도 시네바움에서는 매주 화요일 오전 10윤산의 논어 아카데미무료 강좌를 지속하고 있다.

또한 시네바움에서 열리는 목요일의 브런치는 6() 오전11일본 식문화 탄생의 역사적 배경’ (공미희 부경대학교 인문사회과학연구소 HK 연구교수) 13() 오전11시 정해성의 문화공간( I ) ‘고통과 치유의 예술’ (정해성 문학박사. 청도 문화공간 Raum -Y 대표) 20() 책과 이야기 모두의 몫을 모두에게’ (북리더 박태향, 박찬영, 우주호 와 함께하는 북 토크) 27() 동아시아를 조망하다 베트남 과 한국’ (우주호 동아시아 연구소 소장) 등이다.

한편, 매주 화요일 은누리디지털문화원와 함께하는 시네바움 아카데미의 8월 프로그램은 다음과 같다. 4() 지도속의 동래부-원도심 이전과 이후 (박원호 기술사 하우ENG부사장 은누리문화원대표)11일() 안수현의 미학산책 바쇼의 하이쿠’ (안수현 부산대 한국민족문학연구소 전임연구원) 18일() “흑인여성의 페미니즘:나는 여성이 아닌가?”(김보명 부산대 사회학과 교수) 25() 우리곁의 화학이야기:고분자(의식주)와 화학 (박찬영 부경대명예교수. 공학박사)

수강료는 15천원이며 차와 다과를 제공한다. 시네바움의 위치는 부산도시철도 1호선 교대역 5번 출구 인근이다. (문의 010-2774-3455)

 

박정은 기자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