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rent Date: 2024년 03월 29일

행사

“여성이 이끄는 여성리더 성장 전략”

부산여성가족개발원(원장 성향숙)은 내달 5일(목) 부산국제금융센터 4층에서 지역 여성들의 리더십 역량을 강화하고 조직 내 리더로 성장할 있도록 멘토링과 네트워킹을 지원하는 ‘부산여성리더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부산여성리더 컨퍼런스’는 부산여성가족개발원이 여성가족부의 ‘여성인재 아카데미’사업을 부산지역 거점기관으로 지정받아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다. 이번 ‘부산여성리더 컨퍼런스’는 리더십 특강, 5인의 멘토 토크쇼, 멘토링&네트워킹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리더십 특강은 심영섭 영화평론가(대구사이버대학교 교수)가 ‘영화 속 여성 리더십’을 주제로 재미와 영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5인의 멘토 토크쇼는 지역에서 여성리더로 활약하고 있는 권미희(부산은행 연수원 교수, 前 부행장), 홍순연(삼진이음 이사), 김은영(부산일보 논설위원), 유정임(부산영어방송 국장), 김혜경(비스퀘어 대표) 등 5명의 멘토가 그들의 성장 전략과 후배를 위한 진정어린 조언을 ‘멘토 토크쇼’를 통해 들려줄 계획이다. 마지막에는 그룹별 멘토링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 간 보다 깊이 있는 교류와 정보를 지원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8월 30일(금)까지 부산여성가족 홈페이지(www.bwf.re.kr)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전화는 051-330-3431로 하면 된다.

부산여성가족개발원 성향숙 원장은 “여전히 우리 사회는 여성리더가 부족하다”며, “여성들의 숨은 잠재력과 가능성을 여성들이 서로 끌어주고 밀어줄 필요가 있다”며 “앞으로도 여성들의 역량 강화 프로그램과 지속적인 네트워킹을 지원하여 여성을 리더로 성장시키는 활동을 꾸준히 펼치겠다”고 밝혔다.


박정은 기자

[2019823일 제1154]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